본문 바로가기

drama

운명처럼널사랑해 140904 20회(마지막회) 캡쳐움짤

운명처럼널사랑해 140904 20회(마지막회) 캡쳐움짤
장혁(이건) 장나라(김미영)

850px


".......죽음이 갈라놓을때까지 아니 갈라놓더라도 영원히 함께하기를 맹세합니다"
 

아유 이뽀뽀
 

쪽 쪽 쪼옥
 

떡방아씬에 이어 이번엔 쌀보리씬 흐흐
 


*잇힝*
 
"저......... 쌍둥이래요!!!"
 

머리내린후로 더더 빙구같은 건이 ㅋㅋ
 

아이들 넘 어색하쟈나
 

모두들 수고많았어요




역시 꽉막힌 해피엔딩이 조으다ㅋㅋ

이렇게 마지막 장을 덮으며,,
이쁜동화책읽은느낌 ㅎㅎ


두 주연배우 케미좋고 연기좋고 푹 빠져서 보며 행복했음 
오글거림에 몸이 쫄아들뻔하면서도 흐뭇함을 느끼며ㅋㅋㅋ
그리울거임 많이많이







이제 뭘봐야하나
새로하는것들은 아직 땡기는게없ㅇ...



+쌀보리씬 캡쳐 추가+